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요리/먹방

[금정역 술집] 유일한 오뎅바 오뎅사케🥣

by 융타쿠 2020.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융타쿠입니다💚

 

금정역에 유일한 오뎅바 오뎅사케리뷰입니다

 

 


 

금정역에서 마땅히 2차할곳이 없습니다

 

1차로 안주를 배부르게 먹었다면

 

역시 오뎅바 아니곘습니까!

 

 

오뎅은 1인당 3개이상 드셔야합니다

 

뭐 3개요? 10개 쌉가능인대;;

 

오뎅컵에 국물을 받아서 오뎅을 넣고

 

사케를 시킵니댜

 

사케도 오랫만에 먹는대

 

역시 오뎅에는 사케...(사케시키기전에 소주4병먹은건 비밀)

 

소주 먹을때 제가 찍어둔 동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염

도쿠리도 한병씩 팔구 있슘댱..ㅎㅎㅎㅎㅎ

 

도쿠리도 맛나게 머겄둠

 

맛보다는 분위기에 먹는 느낌임다

 

추운날에 오뎅에 한잔 그느낌이 최고

 

 

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