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요리/먹방

[안양 24시간 맛집]부자순대국🥄

by 융타쿠 2020.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융타쿠입니다💚

 

안양 순대국 맛집중에 유명한

 

부자순대국 리뷰입니다

 

 


 

안양 일번가 옆 모텔촌쪽에 위치한

 

부자순대국

 

 

 

 

코로나 전에는 항상 새벽에 배고프면 

 

굳이 여기까지 와서 먹었는대

 

현재는 코로나로

 

아침5시 ~ 저녁9시로 영업시간이 변경되었음

 

 

 

 

 

ㅠㅠㅠㅠㅠ나의새벽,,

 

 

 

 

 

이거슨 메뉴판

 

 

여기서 먹어본게

 

부자순대국 ★★★★★

 

 

부속고기들이 정말 알차게 들어가있어서

진짜 마싯숨

 

여기에 김치랑 깍두기있는대

 

깍두기 3번리필 할정도로 마싯어요

 

진심임

 

 

 

 

이건 소곱창찌개 

 

 

이건 짬뽕순대국

의외로 이거 마싯어보이더라구여...

 

잘못나와서 다시가져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40번길 11

031-469-337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