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요리/먹방

[안양 밥집]화진가든😎

by 융타쿠 2020.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융타쿠입니다💚

 

안양 석수동에서 아가였을적부터 있었던

 

화진가든 입니다

 

 

 


 

어머님 회사가 이근처라서

 

옛날 생각도 나고 해서

 

어머님과 같이갔습니다 ㅎㅎ

 

옛날 모습 고대로더라구요 'ㅅ'

 

 

여긴 옛날 부모님세대들이 자주가셨던

 

좀 차려먹는다?하는 그런느낌이였어요 ㅋㅋㅋ

 

 

옛날에는 잘나가던곳...

 

 

메뉴는 이렇습니다!

 

 

저는 어머님 추천으로

 

우거지갈비탕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기본 밑반찬

 

 

저 겉절이가 진짜 마싯더라구요

 

 

 

우거지갈비탕 등장

 

은근 고기좀 있습니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뼈사진도 찍었는대 왜없어졌지.. 흑

 

 

그래도 마싯게 먹긴했어요...(*/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