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평 웨이크서핑] 잘가르치시는 썸머타임수상레저!!(구 그린수상레저)

by 융타쿠 2021. 9. 12.
반응형

목차

    여름끝자락 웨이크서핑 다녀오기

    여름이 끝나가는 시점에 가평으로 친구와 같이 웨이크서핑 타러 다녀왔습니다.

    처음타게되는 입장에서 잘가르치시고, 친절하고, 편리성이 좋은곳으로 가고싶어서 

    검색후에 전화로 예약한뒤 찾아갔습니다

    썸마타임 수상레저로 간이유

    일단 유세윤씨가 하는거 보고 배우고 싶다고 생각하여 가게되었는대

    여기가 빠지 펜션도 있고, 가평 웨이크 보드를 타게되면 좋다는 평이 많아서 가게되었습니다.

    웨이크 서핑 타보기

    웨이크서핑은 제이서프라고 썸머타임수상레저에 같이 있는 안진이쌤에게 배웠습니다.

    안진이쌤은 실내서핑 국가대표 출신이라고 함..(국가대표를 뽑은적은 없지만 프로부 1등하셨다고하네요 ㅋㅋ)

     

    그리고 비비토킨이라는게 있는대 이게 서프햇 모자 사용해서 무전기처럼 대화계속 가능(교육자=티칭쌤)

    물위에서도 소통가능해서 자세나 이런것들 자세하게 티칭해주셔서 무섭지않았어요!!

     

    앉아서 처음 교육듣고 안진이선생님이 타는법하고, 타는 모습 보여주시면서 배우고,

    배에 우비도 있어서 비오는날도 가능하고 배안에서도 바람을 맞지 않아서 춥지 않습니다

     

    배가격이 얼마나 하냐고 물어보니 1억6천만원짜리라고 함...^^

    지방 아파트 타고다니는 기분ㅋㅋㅋㅋㅋ

     

    여기빠지사장님이 스키선수출신이시고

    스키인보트가 있어서 전문코치 가능

    웨이크서핑은 2인1조로 티칭함

    운전하시는분 있고, 티칭하시는분 따로있고

    운전하는분은 물어보니 웨이크보드 국가대표출신...

    웨이크보드도 티칭 가능하시다고 합니닼ㅋㅋ

     

    그리고 다양한 사이즈별로 무료렌탈 보드가 있습니다

    웨이크서핑 하고난뒤에 그 한강에서 먹던 즉선라면기 아시죠?

    그거 있어서 바로 후루룩 했습니다 ㅋㅋㅋㅋ

    타고난뒤에 먹으니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

     

     

     

    가평 웨이크보드 제이서프는 어디로?

    웨이크보드 선생님 : 안진이쌤

    상호명 : 썸머타임수상레저

    위치 : 경기 가평군 가평읍 호반로 1540

    예약문의 : 031-583-0375 or 01040506843

    인스타 ID : an.jin02

    11월말까지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덕분에 재밌게 탔습니다~~~

    빠지 펜션, 가평 웨이크보드, 가평 수상 스키는 썸머타임수상레저 추천함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