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 및 리뷰

[오딘]니다벨리르 보물상자 위치(10EA)

by 융타쿠 2021.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융타쿠입니다🙋‍♂️

 

이번에 출시하게된 신작 모바일 rpg 게임 오딘 오딘의 보물상자(무료 아바타,탈것 소환권 얻기) 

니다벨리르에 있는 보물상자 위치 포스팅입니다👍 

 

무과금으로 키우고있는대 너무 힘드네요 ㅠㅠㅠ

그래도 갓겜 오딘입니다~@@

 

리니지M신섭은 망했고, 오딘M이 벌써 구글매출1위를 차지하고있네요ㅎㅎ

서론은 접어두고 시작하겠습니다!


니다벨리르

 

1. 살얼음 언덕 11시방향 기둥꼭대기

 

 

2. 눈보라 설원 7시방향 바닥

 

3. 토르의 우레 벌판 1시 언덕위

4. 드베르그 부락 6시방향 탑 꼭대기

 

5. 도굴단 요새 5시방향

 

6. 울부짖는 절벽 1시방향 끝(마을에서 갈수없으니 꼭 울부짖는 절벽에서 이동^^)

 

7. 다르칼프하임(마을) 3시 방향 사다리 올라가는길 꼭대기

 

8. 눈보라 설원 11시방향 계단 밑

 

9. 얼음가지 숲 5시방향 건너편 절벽(쭉가다가 할강)

 

10. 안드바리의 대장간 10시방향 제일끝 바닥 

 

 

이렇게 완료 30개까지 업적 완료~!

하지만 무과금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미드가르드와 요툰하임의 보물상자 위치

[오딘]미드가르드,요툰하임 보물상자 위치(20EA)

 

[오딘]미드가르드,요툰하임 보물상자 위치(20EA)

안녕하세요 융타쿠입니다🙋‍♂️ 이번에 출시하게된 신작 모바일 rpg 게임 오딘 오딘의 보물상자(무료 아바타,탈것 소환권 얻기) 미드가르드,유톤하임에 있는 보물상자 위치 포스팅입니다👍

rabog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