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아이온클래식

[아이온클래식]210414점검시간,업데이트 정리

by 융타쿠 2021.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융타쿠입니다🙋‍♂️

 

2021년 04월 14일 업데이트 정리 및 점검시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중요 부분은 빨간색으로 표시

 


1. 업데이트

4월 14일(수) 업데이트 안내입니다.

 

 

[요새전]

1. 유황나무 요새전 1등급 보상 중 ‘금 공훈 훈장’ 3개가 아니라 ‘금 공훈 훈장’ 2개로 지급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2. 서버 별 요새전이 정각 기준으로 특정 간격을 두고 시작합니다.

서버
시간
트리니엘 정각 시작
이스라펠 5분 후 시작
카이시넬
네자칸 10분 후 시작
루미엘
지켈 15분 후 시작
바이젤 20분 후 시작

**간격을 둬서 그나마 요새전 시간내 렉을 없애려는 의도 인듯 합니다

 

[스킬]

1. 키스크 등록 후 사망한 상태에서 다시 접속할 경우 귀환 스킬 툴팁에 키스크 정보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인스턴스 던전]

1. 드레드기온 내 포로 NPC의 능력치가 높게 설정된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1. 크로탄 요새, 라 미렌 요새, 드키사스 요새에서 진행하는 ‘반복 퀘스트’를 ‘일일 퀘스트’로 변경했습니다.

 

 

[UI]

1. 큐나 마켓의 미리보기 화면에서 일반/전투 모드에 따라 외형이 변경되는 머리 장식을 착용했을 때, 일반/전투 모드에 따른 외형이 정상적으로 출력되도록 수정했습니다.

 

 

[환경]

1. 아조투란 입구가 있는 구조물 지역의 설정을 변경했습니다.

- 키스크 설치 불가, 파티원 소환 스킬 사용 불가, 해당 지역에서 재접속 시 키벨리스크 등록 지역으로 이동

- 일부 지형을 통해 구조물 안쪽으로 진입할 수 있는 현상을 보완했습니다.

** 아조 하부에서의 어포작 불가, 소환불가, 하지만 마족 만랩 오토작은 편하게 쌉가능!

 

고맙습니다.

 

2. 점검시간

● 점검 일자: 2021년 4월 14일 수요일

● 점검 시간: 05:00 ~ 10:00 게임, 엔씨톡 및 전체 웹 서비스 점검 (5시간)

                  05:00 ~ 11:00 결제 서비스 점검 (6시간)

● 점검 영향: 게임, 결제, 엔씨톡 및 전체 웹 서비스 이용 불가

* 점검이 예정보다 일찍 완료되면 각 서비스가 조기 오픈 할 수 있습니다.

 

 

3. 큐나마켓 의상 추가

분홍에 물든 벚꽃 의상

 


일단 "없데이트" 이며, 다른건 몰라도 정액권을 사는 유저입장에서는

 

현재 이스라펠 상황은 대기열 때문에 접속을 못하는 상황입니다

 

왜 내돈을 주고, 정액권을 샀는대 접속을 못하는지 아이러니 한 상황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