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아이온클래식

[아이온클래식]기억의단편1 위치 및 시작전 구매할것

by 융타쿠 2020. 12. 2.
반응형

기억의단편 퀘스트를 받게 되시면 무조건..

 

거래소에서 아티팩트 발동석 무조건 사서 가셔야합니다..

거래소에서 아티팩트 발동석 한개 무조건 구매..저 2번다녀옴

왔다갔다 하기시르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에레슈렌타에서 하층 서부 or 동부를 드셨으면

 

이동사로 이동한뒤에 바로 가시면 금방가십니다.

 

우리종족이 서부,동부를 못먹었으면 동줄로 이동한뒤에

 

날라가시면 됩니다.

 

 

 

항상 날라가실때는 보이시는 태양보다 밑으로 중앙점을 주시고

 

날라가시면 됩니다.

 

태양밑으로 초점두고 비행!

아티팩트에 도착 ㅎㅎㅎ

★천,마족이 다있는곳이라 견제가 좀있으니 지도 상황 확인 필수

 

 

아티발동석을 갖고 사원의 아티팩트를 누르게되면 퀘스트 완료

 

반응형

댓글